[기타] 2016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취소 및 환불 안내
2016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취소 및 환불처리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개강 이후(6.21 ~ 7.11)
1) 방법: 마이스누 온라인 신청 - 수강신청취소원 출력 -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 소속학과 사무실 제출 – 승인 처리(학과)
※ 인문계1, 2, 인문계열 학생의 경우는 교학행정실(5동 201호)에 제출
2) 환불금액
- 2016. 6. 21.(화) ~ 2016. 7. 4.(월) : 수강료 2/3 환불
- 2016. 7. 5.(화) ~ 2016. 7. 11.(월) : 수강료 1/2 환불
- 2016. 7. 12.(화) 이후 : 취소 및 환불 불가
나. 기타
- 개강이전 수강취소자는 학사과에서 일괄 확정처리됨
가. 개강 이후(6.21 ~ 7.11)
1) 방법: 마이스누 온라인 신청 - 수강신청취소원 출력 -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 소속학과 사무실 제출 – 승인 처리(학과)
※ 인문계1, 2, 인문계열 학생의 경우는 교학행정실(5동 201호)에 제출
2) 환불금액
- 2016. 6. 21.(화) ~ 2016. 7. 4.(월) : 수강료 2/3 환불
- 2016. 7. 5.(화) ~ 2016. 7. 11.(월) : 수강료 1/2 환불
- 2016. 7. 12.(화) 이후 : 취소 및 환불 불가
나. 기타
- 개강이전 수강취소자는 학사과에서 일괄 확정처리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