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학생] 2025학년도 인문대학 동아리 신청 안내 (★기한 등 변경, ~4/11까지)
2025학년도 인문대학 동아리 신청 일정 등에 대해 다음과 같이 변경 안내합니다.
1. 신청 관련사항
가. 신청기간(신규, 기존): ~ 4. 11.(금)
나. 제출서류:【붙임 1, 2】 *하나의 파일로 병합(PDF)하여 제출 요망
다. 제출방법(스캔본과 원본 모두 제출)
1) 스캔본: 동아리 대표 학생이 교학담당자 메일(sh0524@snu.ac.kr)로 제출
2) 원본서류: 인문대 교학행정실(8동 403호)로 제출
2. 접수요건:【붙임 3】참고
3. 기타사항
가. 활동 계획 등 구체적으로 작성 요망
나. 승인 결과 등은 동아리 연합회를 통하여 발표 예정 (2025. 4월 중 ~ 5월 초 예정)
다. 승인된 동아리에 한하여 2학기 초에 구성원 명단 재제출 받을 예정이므로 참고 요망
붙임 관련 서식 각 1부. 끝.
첨부파일 (4개)
- 붙임1. 2025 인문대학 동아리 신청서.hwp (53 KB, download:33)
- 붙임2. 동아리 방 배정 신청서.hwp (34 KB, download:27)
- 붙임3.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동아리연합회 회칙.pdf (700 KB, download:38)
- 붙임4.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동아리 방 배정 및 조정에 대한 세칙.pdf (3 MB, download: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