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기타] [작업 연장공지] S-CARD 시스템/전자출결 순단 안내

2022-12-28l 조회수 491
신규 통합인증시스템의 전교적 적용에 따라 S-CARD 시스템으로의 도입을 위한 솔루션 개발중에 있어, 일정기간 동안 S-CARD 시스템(전자출결시스템 포함)의 예상되니, 이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일시 : 2022. 12. 31.(토) 00:00 ~ 미정 (작업종료시 공지 예정)
○ 현상
 1) S-CARD 발급 불가(금융+비금융)
     → 작업 종료시까지 발급 불가능(NH농협두레문예관 67동 2층 학생지원센터)
      ※ 모바일 S-CARD 활용 요망

 2) idt.snu.ac.kr / scard.snu.ac.kr 사용자 로그인은 가능하나 일부 기능 사용 불가
     → 작업 종료시 까지

 3) 서울대학교 모바일 APP로그인 후 전자출결시스템 일부 이용 불가
     → 전자출결 정보, 강의정보 조회의 경우 eTL 사용 가능

학생 편의의 큰 부분인  S-CARD(학생증) 발급과 관련된 것인만큼 조속한 개발을 위해 조치하겠습니다.
○ 문의: 학생지원과 02-880-5248, 5249, 5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