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교내 보건진료소 비상대응팀 운영시간 변경 등 안내
현재 우리 대학에서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운영 중인 보건진료소 비상대응팀 운영시간 등을 아래와 같이 변경함을 알려드리니 각 기관에서는 숙지하시고 교원, 직원, 학생 등 전 구성원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대학교 코로나19 대응 매뉴얼'에 아래 변경사항 등 반영하여 배포 예정
- 변경 내용
기 존 | | 변 경 | 전화번호 |
24시간 (평일, 주말, 공휴일) | 9:00~18:00 (평일, 주말, 공휴일) | 02-880-5342 | |
유의사항 | ※ 발신번호로 교내 역학조사 설문지 링크를 담은 안내문자가 자동발송됨 ※ 확진자는 설문지를 작성하여 송부 (미운영시간에도 문자 수신, 작성 및 송부 가능) |
- 시행일 : 2022. 2. 21.(월)부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