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기타] 2021학년도 2학기 캠퍼스 정상화를 위한 방역 대책 송부 및 협조 요청

2021-08-20l 조회수 743
우리 대학의 2021학년도 2학기 캠퍼스 정상화를 위한 방역 대책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안전한 캠퍼스 환경 구축 및 캠퍼스 정상화에 협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업관련
 - 상시
· 강의실 입장 시 손위생, 체온측정, QR 등록 및 마스크 상시 착용
· 강의실에서 음료 및 간식 섭취 금지
· 창문(없는 경우 문)을 개방한 상태로 수업 진행
· 강의와 연계되는 사적인 외부 모임 최소화

 - 증상이 발생한 경우(발열, 기침, 호흡곤란, 오한, 근육통, 두통, 인후통, 후각·미각소실 또는 폐렴 등)
· 가까운 선별진료소 PCR검사 시행 및 검사결과 나올때까지 자가격리, 교내 보건진료소에 검사 시행 알림

- 확진환자의 접촉자로 안내받은 경우
· 즉시 교수, (동료) 학생에게 알림
· 교원이 접촉자인 경우 2주간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
· 학생이 접촉자인 경우 해당 학생은 2주간 비대면으로 수업 참석
· 가까운 선별진료소 PCR검사 시행 및 검사결과 나올때까지 자가격리, 교내 보건진료소에 검사 시행 알림

 - 확진환자 발생한 경우
· 확진자(수강생, 담당교원 등) 발생 확인 2주간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
· 보건진료소/행정실 안내에 따라 필요 시 검사 진행
· 보건진료소/행정실 안내에 따라 같은 건물의 다른 강의 진행 여부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