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예약안내

일반 강의실 및 세미나실 예약 방법
  • 공간 시스템 예약 자격
    인문대학 구성원(학생의 경우 6동 1층 3개 강의실만 가능)
    인문대학 구성원이 아닐 경우 담당자(02-880-2632)를 통해 예약 접수가능
  • 일반 강의실 및 세미나실 시스템 예약(6동 108호(스마트강의실), 4동 신양관 포함)
    마이스누포탈 → 스누인지원 → 시설 공간 → 시설이용신청 메뉴를 이용하여 강의실 조회 및 예약 가능
  • 예약신청 기간
    수업편성 공간 : 사용일 최대 14일 부터 최소 2일 전 예약 가능
    학술 및 행사 전용 공간 : 사용일 최대 90일부터 최소 2일 전 예약 가능
  • 시설물 사용시간
    시설물 사용시간은 평일 09:00∼18:00 시까지를 원칙으로 한다.(사용시간 외 담당자 문의)
  •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담당자에게 예약 가능 여부 문의 후 수기 신청서 제출하여 신청
    - 인문대학 구성원이 아닌 경우
    - 시스템에 나오지 않는 공간(7동 305호 국제회의실, 14동 501호)
    - 사용시간(09:00 ~ 18:00) 외 사용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사용
  • 공간사용료 발생여부
    사용시간(09:00 ~ 18:00)에는 무료이나 시간 외 사용, 주말 사용의 경우 시설물관리비 부과 가능(수업, 인문대학 공식행사 등은 예외)
  • 인문대학 시설공간 예약 담당자 (02-880-2632)
    ※ 학과 세미나실의 경우 해당 학과에 문의

■ 인문대학 인문소극장 예약 (14동 지하)

- 인문소극장 홈페이지 통하여 예약 가능 → https://theatrum.snu.ac.kr
- 예약 관련 문의사항은 02-880-2281 로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