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1학기 인문대학 행정실 근로장학생 신청 안내(~2024.2.14.(수)까지)
- 신청대상: 2024-1학기 교내 근로장학을 신청한 학생(2024-1학기 휴학예정자 신청불가)
- 별도 신청받는 사유: 각 행정실마다 업무내용, 선발기준이 다르므로 공개적으로 선발인원 등을 공개하여 선발하고자 함
- 선발절차: 학생들 장학신청 → 각 행정실 담당자에게 자료 수합하여 전달 →서류심사 →필요시 면접심사 →최종선발
- 신청기한:2024.2.14.(수)까지
- 신청방법: 각 행정실 담당자에게 메일 발송
- 선발 행정실
구분 | 업무내용 | 선발인원 | 선발 기준 및 우대조건 | 문의(행정실 담당자) |
교학행정실 | 교학행정실 업무 보조 (서류 정리, 문서 수발, 학위복 대여 등) | 유형1 2명 | - 다른 근로장학생들과 근로시간이 겹치지 않아야 하기에 적은 학점을 수강하는 학생 우대 예정 - 최소 2학기 근무 할 수 있는 성실한 학생 - 컴퓨터, 엑셀 활용 가능 자 | kimey@snu.ac.kr |
서무행정실 | 서무행정실 업무보조 (신양관 출입 마감,서무 업무 보조 등) | 유형1 2명 | -주3회 이상 저녁 시간대(20:00~22:00)근무가능자최소1학기(방학기간까지)근무할 수 있어야 함 -근무장소: 4동 신양관1층 경비실(저녁 시간대), -8동 서무행정실(저녁 시간 근무 외 시간) | jhi0526@snu.ac.kr |
기획행정실 (시설·기획·연구) | 기획실 업무보조 (시설:강의실 점검 기획:기획 행사 업무 보조 연구:연구 업무 보조) | 유형1 3명 | 성실하고 근태가 확실한 학생 행사가 있을 때 지원 시간 조절 가능한 학생 우선 선발 최소2학기(방학기간 포함)이상 연속 근무가능자 | epak23@snu.ac.kr |
공개강좌(AFP) 사무실 | 공개강좌 수업 및 행사 준비 관련 업무 (강의안내) | 유형2 4명 | 교육지원센터 지원 프로그램 유경험자 우대 한글,엑셀 등 가능자 | iseline@snu.ac.kr |
학생생활문화원 | 학생생활문화원 경력개발센터 프로그램 홍보 및 진행 보조, 경력개발센터 및 심리상담센터 사무실 행정 업무 보조 | 유형1 2명 | 학생생활문화원 프로그램 참여 유경험자 우대 (생생활동단, 진로특강, 멘토링 프로그램, 버크만 진단검사 등) | |
cdcc@snu.ac.kr |
첨부파일 (1개)
- 인문대학 행정실 근로장학생 신청서.xlsx (11 KB, download: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