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인문대학 행정실 근로장학생 신청 안내(~2024.2.14.(수)까지)

2024-02-02l 조회수 848
  1. 신청대상: 2024-1학기 교내 근로장학을 신청한 학생(2024-1학기 휴학예정자 신청불가)
  2. 별도 신청받는 사유: 각 행정실마다 업무내용, 선발기준이 다르므로 공개적으로 선발인원 등을 공개하여 선발하고자 함
  3. 선발절차: 학생들 장학신청 각 행정실 담당자에게 자료 수합하여 전달 서류심사 필요시 면접심사 최종선발
  4. 신청기한:2024.2.14.()까지
  5. 신청방법: 각 행정실 담당자에게 메일 발송
  6. 선발 행정실
구분 업무내용 선발인원 선발 기준 및 우대조건 문의(행정실 담당자)
교학행정실 교학행정실 업무 보조
(서류 정리, 문서 수발, 학위복 대여 등)
유형1 2 - 다른 근로장학생들과 근로시간이 겹치지 않아야 하기에 적은
학점을 수강하는 학생 우대 예정
- 최소 2학기 근무 할 수 있는 성실한 학생
- 컴퓨터, 엑셀 활용 가능 자
kimey@snu.ac.kr
서무행정실 서무행정실 업무보조
(신양관 출입 마감,서무 업무 보조 등)
유형1 2 -3회 이상 저녁 시간대(20:00~22:00)근무가능자최소1학기(방학기간까지)근무할 수 있어야 함
-근무장소: 4동 신양관1층 경비실(저녁 시간대),
-8동 서무행정실(저녁 시간 근무 외 시간)
jhi0526@snu.ac.kr
기획행정실
(시설·기획·연구)
기획실 업무보조
(시설:강의실 점검
기획:기획 행사 업무 보조
연구:연구 업무 보조)
유형1 3 성실하고 근태가 확실한 학생
행사가 있을 때 지원 시간 조절 가능한 학생 우선 선발
최소2학기(방학기간 포함)이상 연속 근무가능자
epak23@snu.ac.kr
공개강좌(AFP)
사무실
공개강좌 수업 및 행사 준비 관련 업무
(강의안내)
유형2 4 교육지원센터 지원 프로그램 유경험자 우대
한글,엑셀 등 가능자
iseline@snu.ac.kr
 
학생생활문화원 학생생활문화원 경력개발센터 프로그램 홍보 및 진행 보조, 경력개발센터 및 심리상담센터 사무실 행정 업무 보조 유형1 2 학생생활문화원 프로그램 참여 유경험자 우대
(생생활동단, 진로특강, 멘토링 프로그램, 버크만 진단검사 등)
 
cdcc@sn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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