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인문대학 행정실 근로장학생 선발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인문대학 행정실에 배정 된 근로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선발합니다.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신청바랍니다.
(단, 마이스누에서 2023-2학기 교내 근로장학을 신청한 학생들만 신청가능)
1. 신청대상: 2023-2학기 교내 근로장학을 신청한 학생(휴학예정자 신청불가)
2. 별도 신청 사유: 각 행정실마다 업무내용, 선발기준이 다르므로 공개적으로 선발인원 등을 공개하여 선발하고자 함
3. 선발절차: 학생들 장학신청 → 각 행정실 담당자에게 자료 수합하여 전달 →서류심사 →필요시 면접심사 →최종선발
4. 신청기한: 2023.8.10.(목)까지
5. 신청방법:붙임의 서식 작성하여 부서의 담당자에게 이메일 제출(붙임 참조)
6. 선발 행정실별 업무내용 및 선발 기준 등: 붙임 참조
(단, 마이스누에서 2023-2학기 교내 근로장학을 신청한 학생들만 신청가능)
1. 신청대상: 2023-2학기 교내 근로장학을 신청한 학생(휴학예정자 신청불가)
2. 별도 신청 사유: 각 행정실마다 업무내용, 선발기준이 다르므로 공개적으로 선발인원 등을 공개하여 선발하고자 함
3. 선발절차: 학생들 장학신청 → 각 행정실 담당자에게 자료 수합하여 전달 →서류심사 →필요시 면접심사 →최종선발
4. 신청기한: 2023.8.10.(목)까지
5. 신청방법:붙임의 서식 작성하여 부서의 담당자에게 이메일 제출(붙임 참조)
6. 선발 행정실별 업무내용 및 선발 기준 등: 붙임 참조
첨부파일 (2개)
- 2023학년도 2학기 인문대학 행정실 근로장학생 선발(공고문)_.hwp (49 KB, download:169)
- 인문대학 행정실 근로장학생 신청서.xlsx (11 KB, download: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