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입시] 2021학년도 인문대학 수시모집 <일반전형> 면접 및 구술고사 안내 및 유의사항

2020-12-07l 조회수 2254
2021학년도 대학 신입학생 수시모집(일반전형) 면접 및 구술고사 시행 관련 안내드립니다.
첨부된 수험생 유의사항(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수험생 유의사함 포함)을 반드시 정독하여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 면접대기실 입실시간: 오전 면접조 07시 30분~08시 00분까지, 오후 면접조 12시 30분~13시 00분까지[입실마감시간 이후 입실 불가]
2.  고사 당일 신분증, 수험표, 문진표[붙임 3 참조]를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신분증이 없을 경우 면접 불가)
3. 입실시간에 체온측정, 문진표 확인 등의 절차로 인해 입구는 지정된 장소만 개방합니다. 지원 모집단위별 건물 입구 위치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면접 대기실별 입구
    - 1동, 2동, 3동: 2동 1층 자하연 방향 입구
    - 5동: 5동 1층 입구
    - 6동, 7동: 6동 1층 입구
    - 14동: 14동 1층 입구
4. 고사 당일 학내 밀집도 완화를 위하여 학내 학부모 대기실은 운영되지 않으며, 고사장 앞 교통 혼잡으로 응시자 입실 지연 등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수험생의 안전을 위하여 학부모 차량은 즉시 교외로 이동(교내 주차 제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고사 당일 극심한 교통혼잡이 우려되므로 일찍 출발하시어 입실시간에 늦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6. 음성판정을 받은 자가격리자 중 관할 보건소에서 허가를 받은 수험생은 지원 대학이 아닌 별도 권역별*격리자 고사장(추후 안내 예정)에서 비대면 화상면접을 진행합니다.
* ① 서울, ②경인(인천, 경기), ③강원, ④충청(대전, 세종, 충남, 충북), ⑤전라(광주, 전남, 전북), ⑥대경(대구, 경북), ⑦동남(부산,울산, 경남), ⑧제주
7. 그 외에 코로나19와 관련하여 보건 당국으로부터 검사 대상임을 통보 받아 검사 전이거나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수험생의 경우도 면접 및 구술고사에 응시 가능하나, 해당 사실을 반드시 인문대학 행정실에 사전에 알려야 합니다.
※ 확진판정을 받은 경우(확진자)는 격리자 고사장 이동이 불가능하므로 면접고사 응시 불가

↓ 하단의 붙임문서 반드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