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회의실 및 세미나실

국제회의실 및 세미나실
국제회의실 3층 302호(67석) MIC, PC, 프로젝트
세미나2실 3층 308호(24석)
세미나3실 3층 309호(62석) MIC, 프로젝트
세미나4실 3층 301호(24석) MIC, 프로젝트

- 개관시간 : 평일 09:00 ~ 18:00 (토요일, 공휴일 휴관)

신청대상

인문대 자체행사 및 인문대 교수(주체임원)가 관계되는 행사(단 개인/동아리 행사 사용 불가), 서울대학 관계되는 학술행사
※ 장기, 반복, 일반수업 사용은 불가하며 3개월 이내 행사만 접수 가능하다.
(매주/매월 특정 요일 사용 불가, 3일 이상 연속 사용불가)

시설물 유지관리비 안내

  • ① 행사 주최기관이 다음인 경우를 제외한 모든 행사는 시설물 유지관리비를 납부하여야 한다.
    • 인문대학 내부 기관
    • 인문대학에 간접연구비를 납부하는 연구 및 사업 프로젝트
    • 기타 학장이 인정하는 기관
  • ② ①에 해당하는 기관이더라도 시설물 파손 시 전액 변상하여야 하며, 개관시간외 사용 시 시설물유지관리비를 납부한다.
시설물 유지관리비 안내
호실/사용단가 1일 사용(학내/학외) 반일 사용(학내/학외) 비고
국제회의실(66석) 60,000원/80,000원 40,000원/50,000원  
세미나실 50,000원/60,000원 30,000원/40,000원  

※ 휴일 및 평일 개관시간 외 사용할 경우 : 휴일 인건비(1일당 80,000원), 평일 근무시간외 수당(1야당 40,000원)을 추가 부담.

사용신청 및 시설물유지관리비 입금 안내

  • 강의실 사용 가능 여부 확인 : ☎ 02-880-2632 관리자 : 김태훈
  • 강의실 사용 가능한 경우 시설물 사용 신청서를 다운 받은 후 작성하여 사용일 일주일 전까지 신양인문학술정보관(4동 401호)으로 제출한다.
  • 시설물유지관리비 납부하여야 할 경우 사용일 3일전까지 입금한다.
  • 납부계좌 : 우리은행 1005-001-106503(계좌명 : 서울대학교인문대학)
    ※ 사용료는 발전기금 또는 법인회계 재원으로 입금 받아 시설물유지관리비로 사용한다.

사용 시 주의사항

  • 사용일 일주일 전까지 신청서를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 시 예약이 취소 될 수 있다.
  • 신청자 책임하에 사용 직후 청소 및 정리 정돈을 통하여 사용 이전의 상태로 복원하여야 한다.(각종기자재 정리, 의자 및 책상 배열 등등)
  • 안내문 및 기타 부착물은 반드시 지정된 게시판에 게시하여야 하며 행사 직후 제거한다.
    ※ 벽면 부착금지, 손상시 원상복구(벽면 전체도색)하여야 함
  • 신양인문학술정보관 2, 3, 4층은 깨끗한 환경을 위해 음식물 반입을 금한다.
  • 국제회의실은 어떠한 이유로도 음식물 반입불가.
    ※ 반입 발견 시 행사 진행 중이라도 음식물을 밖으로 빼달라 요청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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