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강의실 사용신청

 

신청 승인 관련 안내사항

  • 인문대학 모든 시설은 인문대학 정규수업과 공식행사에 우선 배정된다.

  • ​인문대 강의실 사용은 인문대학 관련 보강수업, 학술행사 등으로만 사용가능하다.(사적인 개인사용 불가, 동아리/외부기관 행사는 검토 후 승인)

  • 모든 강의실은 정규수업이 우선 배정되며 학기 초 정규수업시간 변경에 의해 수시신청 승인 후에도 취소될 수 있다.

  • 예약 신청시 예약관련 정보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을 경우 신청이 반려된다.

- 설명란에는 사용학과, 학회명, 사용목적 등을 정확히 기입바랍니다.

 

일반강의실 사용신청 : 서울대 포탈 마이스누에서 신청한다.

※ 마이스누(my.snu.ac.kr) – 스누인지원 – 시설공간 – 시설이용신청 – 강의실 이용신청

 

시설물신청 페이지로 이동(my.snu.ac.kr)

 

신청대상

인문대 강의실 사용신청은 인문대학 구성원만 가능하다.
인문대학 학생활동 신청의 경우 인문대학 구성원만 가능하며 지정된 공간만 신청가능하다.(6동 1층 경비실 인근 3개 강의실)

 

강의실 사용신청 기간 및 사용가능시간

  1. 강의실 사용신청은 사용일 14일 전부터 2일 전까지 신청가능하다.

  2. 강의실 사용은 평일 09:00∼18:00 시까지를 원칙으로 하며, 사용시간 이외의 시간,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사용에 관한 사항은 별도로 정한다.
    ※ 평일 18:00 ~ 22:00 6동 경비실 근처 3개 강의실 개방 중

 

시설물 사용 시 주의사항

  1. 신청자 책임하에 사용 직후 청소 및 정리 정돈을 통하여 사용 이전의 상태로 복원하여야 한다.(각종기자재 정리, 의자 및 책상 배열 등등)

  2. 안내문 및 기타 부착물은 반드시 지정된 게시판에만 부착가능하며 강의실 및 건물 내부 부착이 불가하다.(건물 내 벽면 부착금지, 손상시 원상복구(벽면 전체도색)하여야 함)

  3. 쾌적한 교육환경을 위해 강의실 내 음식물 반입을 금한다.


학술·회의 시설물

 

신청대상

인문대 자체행사 및 인문대 교수(주체임원)가 관계되는 행사(단 개인/동아리 행사 사용 불가), 서울대학 관계되는 학술행사

 

학술·회의 주요 공간현황

위치

호실명

최대 수용인원

사용구분 및 신청방법

4동 301호

세미나4실

24석

학술행사전용, 마이스누 신청 가능

4동 302호

국제회의실

67석

학술행사전용, 마이스누 신청 가능

4동 308호

세미나2실

24석

학술행사전용, 마이스누 신청 가능

4동 309호

세미나3실

62석

학술행사전용, 마이스누 신청 가능

8동 B101호

대형강의실

70석

강의실 겸용, 마이스누 신청 가능

8동 101호

연강홀

169석

강의실 겸용, 마이스누 신청 가능

8동 301호

대형강의실

70석

강의실 겸용, 마이스누 신청 가능

8동 501호

교수회의실

24석

수기신청

8동 605호

보름홀

60석

수기신청

14동 B101호

대형강의실

193석

강의실 겸용, 마이스누 신청 가능

14동 B105호

가람 이병기실

30석

수기신청

14동 610호

AFP 강의실

60석

수기신청(전자교탁 미설치)

- 전자교탁, PC, 음향장비 및 마이크 1개 이상 설치되어있음.
 

사용신청

- 4동(신양인문학술정보관) 시설물, 강의실 겸용 시설물은 서울대 포탈 마이스누에서 신청한다.
※ 마이스누(my.snu.ac.kr) – 스누인지원 – 시설공간 – 시설이용신청 – 강의실 이용신청

시설물신청 페이지로 이동(my.snu.ac.kr)

- 교수회의실 등 수기신청 시설물은 담당자 확인 후 수기 신청서를 작성하여 행정실(5동 213-1호 문서수발실)로 제출한다.
시설물 사용 가능 여부 확인 : ☎ 02-880-2632 관리자 : 김태훈
※ 시설물사용신청서 양식: 인문대홈페이지 – 자료실 – “시설물“로 검색

시설물사용신청서 양식 다운

 

사용신청 기간

  • 학술행사 전용 시설물의 경우 사용일 3개월 전부터 2일 전까지 사용신청가능하다.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사용의 경우 사용일 3개월 전부터 2일 전까지 사용신청가능하다.

  • 강의실 겸용 시설물의 경우 사용일 14일 전부터 2일 전까지 사용신청가능하다.

  • 교수회의실 등 특수시설의 경우 사용에 관한 사항을 별도로 정하여 관리한다.

 

사용가능시간

인문대시설물 사용은 09:00∼18:00 시까지를 원칙으로 하며, 사용시간 이외의 시간,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사용의 경우 시설물 유지관리비를 납부하여야 한다.

 

사용 시 주의사항

  • 수기신청 공간의 경우 사용일 2일 전까지 신청서를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 시 예약이 취소 될 수 있다.

  • 신청자 책임하에 사용 직후 청소 및 정리 정돈을 통하여 사용 이전의 상태로 복원하여야 한다.(각종기자재 정리, 의자 및 책상 배열 등등)

  • 안내문 및 기타 부착물은 반드시 지정된 게시판에 게시하여야 하며 행사 직후 제거한다.

  • 벽면 부착금지, 손상시 원상복구(벽면 전체도색)하여야한다.

  • 깨끗한 환경을 위해 학술행사 공간 내 음식물 반입을 금한다.

       ※ 학술행사 공간 내 음식물 반입 발견 시 행사 진행 중이라도 음식물을 빼달라 요청할 것임.
 

시설물 유지관리비 안내

   1. ① 행사 주최기관이 다음인 경우를 제외한 모든 행사는 시설물 유지관리비를 납부하여야 한다.

  • 인문대학 내부 기관

  • 인문대학에 간접연구비를 납부하는 연구 및 사업 프로젝트

  • 기타 학장이 인정하는 기관

   2. ② ①에 해당하는 기관이더라도 시설물 파손 시 전액 변상하여야 하며, 개관시간외 사용 시 시설물유지관리비를 납부한다.

  • 학술·회의 주요 공간현황

사용단가
호실

1일 사용
(인문대학내/인문대학외)

반일(4시간) 사용
(인문대학내/인문대학외)

비 고

4동 국제회의실, 세미나 3

100,000원/200,000원

60,000원/120,000원

 

4동 세미나실 2, 4

60,000/120,000

40,000/80,000

 

8동 대형강의실
(B101, 301),
교수회의실

100,000/200,000

60,000/120,000

 

8동 연강홀(101)

120,000/240,000

70,000/140,000

 

8동 보름홀(605)

120,000/240,000

70,000/140,000

음식물 반입 시 개관시간에도 관리비부과

14동 대형강의실

140,000/280,000

80,000/160,000

 

14가람이병기 기념실(105),
203, 204, 610

100,000/200,000

60,000/120,000

 

- 학내행사란 인문대학 소속 기관 주관 행사, 인문대학 교수가 임원으로 있는 학회의 학술행사로 개관시간 내 시설물 사용 시 시설물 관리비가 면제된다.인문대학 교수가 임원으로 있는 학회의 행사는 인문대학 행사로 간주한다.
 

  • 위표에서 정하지 아니한 강의실 관리비

사용단가
수용규모

1일 사용
(인문대학내/인문대학외)

반일(4시간) 사용
(인문대학내/인문대학외)

비 고

40명 이내 강의실

40,000/80,000

30,000/60,000

 

4160명 강의실

60,000/120,000

40,000/80,000

 

61명 이상 강의실

80,000/160,000

50,000/100,000

 

시설물유지관리비 입금 안내

납부 관련 안내 : ☎ 02-880-8063(관리자 : 김태훈)
시설물유지관리비 납부하여야 할 경우 사용일 3일전까지 입금한다.
납부계좌 : 우리은행 1005-001-106503(계좌명 : 서울대학교인문대학)
사용료는 법인회계 재원으로 입금 받아 시설물유지관리비로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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